참여

325KAMRA는 헤어진 가족들의 재회를 돕는 비영리단체로, 가족을 찾고 계시는 한국인 분들께 유전자 검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325KAMRA는 주로 미국의 유전자 회사인 FTDNA의 유전자 키트를 사용하여 데이터베이스를 쌓고, 그 내에 유전적으로 연결된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으로 가족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.

 유전자 검사 키트는 FTDNA에서 익명의 인증번호를 받아 자동 분석 시스템에 입력되고, 유전자 정보가 분석됨에 따라 그 정보와 데이터베이스 안에 있는 다른 사람들의 정보와 비교, 분석이 됩니다. 최종적으로, 유전적으로 관계 있는 사람들과의 예상 관계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.

 

이 때 325KAMRA를 통해 유전자 검사를 받으신 분들은 그 정보에 ‘325KAMRA’로 표기가 됨으로서 익명성이 보장됩니다. 만약 본인이 헤어진 가족을 찾고 있지 않더라도 유전자 검사를 받으신다면 데이터베이스에 한국인의 유전자 정보가 더 축적되는데 이를 통해 헤어진 가족들의 재회에 도움을 주실 수 있습니다.

여러분의 참여가 필요합니다

 

  1953년 이후로 한국에서 20만 명 이상의 입양아들이 국제적으로 입양 보내졌습니다. 많은 국제 입양아들이 여러 가지 이유로 한국으로 돌아오고 싶어 하며, 친척을 찾고 싶어 하는 분들도 많습니다. 하지만 친척을 찾으려고 하는 과정 중 대부분의 국제 입양아들이 잘못되거나 뒤섞인 기록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. 심한 경우 가족 기록이나 의료 기록을 전혀 접할 수 없는 분들도 있습니다. 

 여러분이 DNA 키트를 사용하여 유전정보를 제공하는 함으로써 많은 국제 입양아들은 친가족 및 형제자매를 찾기 위해 한걸음 더 나아갈 수 있습니다. 참고자료가 많이 부족한 입양인 들일 경우에 친가족을 찾기 위한 방법은 많지 않습니다. 가능성이 높은 유일한 선택사항은 여러분의 DNA 정보를 통해 유전학적으로 가까운 한국인을 찾는 것입니다.

  • Black Facebook Icon
  • Black Instagram Icon

325KAMRA Inc.

NPO Korean Branch, Seoul.​

Fax:+1 781 652 0410

©2018 325KAMRA

This site was designed with the
.com
website builder. Create your website today.
Start Now